검찰은 이재명 체포동의안 가결에 반색했을까
검찰은 이재명 체포동의안 가결에 반색했을까
강정현 기자 닷새 뒤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구속영장 실질심사 결과는 기각이었다.
유일하게 버티고 있는 반도체 역시 중국의 토종 반도체가 덩치를 키우면서 초격차의 위상이 계속 흔들리고 있다클라인 보틀(Klein Bottle) ©김효열 즐거운 비명이 사람들의 몸보다 먼저 허공을 앞지른다.
부분을 자르거나 예각을 살려 재구성한 사진들은 어떤 예감들로 가득하다.그렇게 찾아간 놀이공원의 수가 70여 곳이 넘는다.사진 속 놀이기구들처럼.
어린 시절을 수원에서 보냈는데.상무 만들었다‘LG맨 용팔이 형님 4조 신화협력사 사장은 휘발유 부었다‘키코 피해자 조붕구 생존기망해서 100억 건물도 팔았다?‘모다모다 샴푸 돌아온 기적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극단선택 소녀들이 늘어났다14년전 돌연 퍼진 ‘비교 기계금쪽이는 문제아가 아니다오은영 나부터 살펴봐라난 공주할테니 넌 애완견 해이런 6살 바꾼 엄마의 상황극더 중앙 플러스VOICE:세상을 말하다성추행 누명 쓴 배우 살렸다0.
김효열은 티볼리공원을 가기 위해 코펜하겐을 가는 식이다.
마침내 이뤘다한옥 바느질만 할 줄 알았지?서도호는 로봇에 펜 쥐여줬다더 중앙 플러스기후의 역습북극곰 멸종? 더 늘어났다이 ‘미친소리 팩트체크 해봤다우리 소원은 통일 노래한다‘기후 난민 된 사과 농사꾼성게 말라죽는 건 처음 봤소50년 물질.금보다 은이다美 경기침체 예고한 올드보이금반지보다 은수저 많다‘은 투자 수익률의 함정/.
이란 출신의 인권 운동가 사예 스카이도 DW에 히잡을 억압의 상징으로 여기는 여성이 있는가 하면.프랑스 내 약 500만 명이 거주 중이다.
이슬람 여성들의 머릿수건인 히잡을 놓고 지난달 말 아멜리 우데아 카스테라 체육부 장관이 내년도 하계 파리 올림픽에 출전하는 프랑스 선수에겐 스포츠용 히잡이 허용되지 않는다고 밝히면서다.벌금 8500달러에 처하는 ‘히잡과 순결법을 강행 처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