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 보이스피싱 범죄자 추가 적발
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 보이스피싱 범죄자 추가 적발
지난해 ‘코인광풍이 불자 휴학까지 하고 코인을 사고판 결과 투자금은 1억5000만 원으로 불었다.
좌승희 박사의 연구에 따르면 한국경제에서 기업자산 증가율과 경제성장률은 뚜렷한 정(正)의 상관관계를 보였다.이런 분위기에서 혁신가의 창의성이 꽃을 피운다.
연금은 가입자의 노후자산이기 때문에 장기적 안목에서 자금을 굴려야 한다.① 공직자 청렴 입증 책임 도입신장섭의 이코노믹스 규제가 부패라는 질곡과 연결되는 고리는 크게 두 가지다.기업과 정부는 모두 ‘소비자의 종이다.
이 기간에 미국은 28개에서 37개로 늘었고.〈그래픽 참조〉 정부는 현재 경제활력 회복을 위해 규제 완화에 역점을 두고 있다.
대기업 규제는 경제적 합리성을 떠나 ‘정의로 여겨지는 분위기도 만들어졌다.
한국 공정위는 전 세계에 유례없는 갈라파고스적 규제기관이다.달콤한 디저트뿐 아니라 감각적인 인테리어로도 인기 있는 아우프글렛을 아이스크림과 함께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공간으로 바꾼 것.
50년 넘게 쌓아온 정체성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젊은 이미지를 더하기 위해선 조금 색다른 시도가 필요했다.1) 순후추네 팝업스토어.
오뚜기가 들려주는 비하인드익숙한 FB 상품일수록 기존의 맛을 토대로 꾸준히 새로운 맛을 공유해야 합니다.순후추의 메시지를 그려낼 스케치북으로 제격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