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성근 『헌책 낙서 수집광』
윤성근 『헌책 낙서 수집광』
분해가 잘 안 되는 특성 때문에 환경오염 주범으로 지목된다.
정부는 반기업정서에 편승해서 명시적·묵시적 규제를 전방위적으로 늘려왔다.대기업이 번 돈을 주주에게 나눠주기보다 어떤 형태로든 사업 확장에 쓰는 것을 독려해야 한다.
‘단체급식 대외개방으로 소비자 후생이 어떻게 높아질 것인지 아무 해명이 없다.패소해서 기업에 돌려준 돈이 3000억원에 육박한 해도 있었다.CPBI)은 부패 혐의가 있는 공직자에게 재산형성과정을 입증하라고 한 뒤 소명하지 못한 금액을 뇌물로 판단한다.
2010년부터 삼성전자 유일 대기업 악마화는 경제 질서 파괴 규제완화 넘어 대대적 개편 필요 ② 법치주의 경영과 정책 확립 부패 총량을 대폭 줄이는 환경을 만든 뒤 따라와야 할 것은 기업과 정부가 법 정신에 맞춰 경영하고 규제하는 체제를 확립하는 것이다.부정부패에 투입되는 수사 역량도 획기적으로 줄어든다.
‘경제민주화는 그런 통념에 따라 강화됐고.
웰스토리 급식으로 이들이 무슨 피해를 봤는지.뉴스1제4이동통신사로 스테이지엑스가 최종 선정됐다.
김소영 동아닷컴 기자 sykim41@donga.오후 9시가 넘어서야 스테이지엑스가 주파수 할당대상법인으로 선정됐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31일 서울 송파구 아이티벤처타워에서 5세대(5G) 이동통신 28㎓(기가헤르츠) 주파수 경매를 진행한 결과 스테이지엑스가 4301억 원을 적어내 마이모바일을 제치고 해당 주파수 대역을 할당받았다고 밝혔다.할당대상법인이 빠른 시일 내에 이를 준비해 주파수할당통지 및 기간통신사업 등록이 마무리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