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경영권 분쟁 “이수만이 SM 정체성” “K팝의 미래는”
SM 경영권 분쟁 “이수만이 SM 정체성” “K팝의 미래는”
① 다른 수십 명의 돈 가운데 각 50%를 자기가 챙길 수 있음② 다른 수십 명의 돈 가운데 각 33%를 자기가 챙길 수 있음③ 다른 수십 명의 돈 가운데 각 10%를 자기가 챙길 수 있음④ 다른 이들의 돈을 건드리지 않음이때 대강도 지위에 있는 사람은 어떤 선택을 할까.
12·12쿠데타 단죄와 하나회 척결로 영남 TK에 기반을 둔 정치군부를 퇴출시킴은 물론 쿠데타 세력의 정점에 있던 두 전직 대통령을 처벌하였다.또는 군부의 재집권을 허용한 민주주의 역진 경로를 밟은 사례들과 비교할 때 한국의 철저한 군부 유산 극복과 병영으로의 복귀는 놀라운 것이었다.
자신과 공직자 재산등록과 공개.그것은 당내 후보 경쟁.둘 다 위대한 개척이고 위대한 완성이다.
정치와 정책의 연속성과 지속성 역시 매우 중요하였다.[중앙포토] 지역화합과 균형발전 역시 초기 한국 민주정부의 업적이었다.
문민정부 30주년의 의미는 거기에 있다.
오늘의 시점에 민주화를 이룬 대전환기의 몇몇 핵심 단면과 유산을 돌아보는 것은 나름의 의미를 갖는다.[돈의 심리] 취리히대 ‘대강도 게임 연구… 좋은 사람이 왜 수십억 횡령했는지 규명 뉴스를 보면 큰돈을 횡령하는 사람이 참 많다.
하지만 제안자는 그렇게 야박하지 않다.무엇이 달라진 것일까.
선택지가 50%가 최대였기에 50%만 가져왔을 뿐.반면 대강도 게임에서는 몇십 명으로부터 돈을 가져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