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비용 절감 시작됐다...감원 착수
엔씨소프트, 비용 절감 시작됐다...감원 착수
[대통령실 제공] 노동 등 3대 개혁.
방망이 짧게 잡고 ‘스몰딜을 하나씩 만들어 나가는 게 좋겠다.그래도 중국 등 나머지 국가와의 관계에서 실리를 놓치는 일은 가급적 없어야 한다.
한 번에 모든 과제를 해결하는 ‘빅딜에 연연하지 말고.자유·인권·법치라는 보편적 가치를 공유하는 나라들과의 경제와 산업을 통한 연대도 강조했다.‘노사 법치주의를 통한 노동개혁은 단기적으로 노사 관계가 ‘기울어진 운동장이라는 경영계의 불만을 줄이고 투자 의욕을 고취할 수 있을 것이다.
노동개혁의 핵심인 근로시간제도 개선부터 단계적으로 접근할 필요가 있다.경제학에서 말하는 ‘부(富)의 효과다.
윤석열 대통령은 어제 신년사에서 가계·기업 부채의 선제적 관리와 수출 총력전을 선언했다.
특히 야당과 노동계의 반발이 거센 노동개혁은 추진 전략을 잘 짜나가야 한다.이를 위해 삼성은 갤럭시 S24에 스마트폰의 두뇌 역할을 하는 애플리케이션프로세서(AP)로 AI용 최신 칩을 탑재한다.
CES서 AI 모빌리티 각축전… 인텔-퀄컴.이번 언팩에서는 삼성이 처음으로 개발한 인공지능(AI) 폰을 공식적으로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마트폰 등 개별 기기에서 AI 기능을 온전히 소화하는 형태다.스냅드래건8 3세대는 AP 평가 지표 중 하나인 긱벤치 점수에서 7501점(멀티코어 기준)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