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명태는 러시아, 오징어는 중국… 한국인 밥상 점령한 수입 수산물
4 명태는 러시아, 오징어는 중국… 한국인 밥상 점령한 수입 수산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이후 단체여행 규모가 작아진 트렌드 등을 반영해 맞춤형 관광 교통수단과 서비스를 확충하기로 했다.
소비 부진 우려가 큰 올해 상반기에는 20% 소득공제를 적용한다.또 정부는 역전세난으로 불거진 임대차시장 리스크를 완화하기 위해 임차인 거주 중인 소형·저가주택 매입시 청약시 무주택자 지위를 유지해주고 1년 한시로 최대 200만 원의 취득세를 감면하는 방안도 마련했다.
정부는 올 2월과 6월을 ‘여행가는달로 지정해 숙박 쿠폰 45만 장을 지급하고 근로자 15만 명에게 휴가를 지원한다.공주 등 전국 상당수 시군지역이 포함된 89개 인구감소지역 중 대다수가 지정될 가능성이 있다.● 카드 소득공제 늘리고.
내수 부양책의 일환으로 관광 활성화 대책도 마련했다.고물가·고금리 장기화로 인해 내수와 민생에 어려움이 예상된다고 평가했다.
상반기까지 비교적 높은 물가 수준 이어지면서 서민 체감 경기 회복에는 제약이 있을 것이라는 전망이다.
아울러 소형·저가주택은 등록임대사업자가 LH·지역주택도시공사에 양도할 수 있게 한시적 허용한다.오픈을 기념해 25일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코스터.
사진은 푸드에비뉴에 선보인 식료품점 ‘레피세리.백화점에 맡기세요! ‘레피세리.
이를 위해 맞춤형 상품 및 서비스 큐레이션에 집중한다.롯데백화점 인천점 식품관 ‘푸드에비뉴 문 활짝식료품점에서 ‘오더 메이드 ‘간편 서비스 선보여전 세계 와인 2000여 종 갖추고 65개 식당도 입점 롯데백화점 인천점 지하 1층의 ‘푸드에비뉴는 1만1500m²의 공간에 고급 식재료 매장 및 유명 식음료 매장을 아우른 인천 지역 최대의 ‘프리미엄 식품관이다.